<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상업 인테리어는 예산과 시간이 정해져 있어 원하는 인테리어와 예산 사이에 최적의 합의점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오픈 또는 재오픈 시기에 맞춰 시공을 완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예산 안에서 업주가 원하는 인테리어를 모두 반영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려운 경우가 많으며, 다른 인테리어 일정과 맞물리거나 상담이 밀려 즉시 인테리어 시공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도 적지 않다.
특히, 상담부터 순위가 밀리거나 상담 단계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예산 책정, 시공 등의 과정이 원활하지 못하면, 매장 오픈 날에 맞춰 인테리어를 완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 때문에 상업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다면, 예산에 맞춰 정해진 기일 내에 인테리어 시공을 마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 경험을 갖춘 전문가와의 실시간 상담 체계를 갖춰 원활한 상담 진행을 지원하고 있다. 전문가는 업종별로 주력 분야가 세분돼 있어 업종에 맞는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년간 축적된 업종별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해 인테리어 방향과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컨셉과 업종의 특징,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등을 종합해 정해진 예산 내에서 최대한의 퀄리티를 낼 수 있는 맞춤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시하고 있으며, 고객 방문 시 제공된 도면에 맞게 실 견적을 산출해 합리적인 가격에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인테리어 공사 진행 중에도 사소한 문제까지 고객과 충분히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시공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있다. 예기치 못한 문제점이나 공사 중 발생하는 문제들을 실시간 소통으로 해결해, 정해진 공사 기일 내에 상업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인테리어 과정을 단축하기 위해 한 번의 견적 신청으로 실시간 전문가와의 1:1 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거품 없는 실 견적을 제공해 정해진 예산 안에서 최대한의 퀄리티를 내고 있다”며 “고객에게 2D, 3D 디자인 설계도 무료로 제공해, 고객이 직접 완성된 인테리어를 시뮬레이션해 볼 수 있어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고객 신뢰 및 만족도를 최우선에 두고 카페와 식당, 학원, 헬스장, 병원, 미용실, 사무실 등의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며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고객 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대한금융신문
대한금융 온라인팀
원본링크 : http://www.kban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97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