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안전신문] 최근 유명 브랜드의 이름만 믿고 전문 인테리어 업체가 아닌 곳에서 인테리어를 진행한 후 하자가 발생해 속앓이 하는 업주들이 늘고 있다. 심각한 하자가 발생하는 것은 물론, 적절한 보상도 이뤄지지 않아 소비자들은 적지 않은 피해를 입고 있다.

 

특히 이러한 업체들은 브랜드만 내세워 인테리어 시공에 필요한 면허마저 갖추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최근 전문 인테리어 업체가 아닌 곳에서 무면허로 진행하는 인테리어로 피해를 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상업 인테리어는 상당한 비용이 소요되는 만큼 면허를 취득한 전문 인테리어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인테리어베이는 한 번의 견적 신청만으로 실시간 1:1 전문가 상담이 가능하며, 업종별 전문가가 배치돼 알맞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시하고 있다.

 

그간 축적한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고객 니즈와 업종별 소비자 성향 등을 반영한 맞춤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 문의 후 방문 시에는 2D, 3D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해 완성 후를 시뮬레이션해 볼 수 있다.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에 두고 공사 진행 시에도 사소한 것 하나라도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행하며,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진행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해 이어 올해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상업 인테리어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인테리어베이 측은 카페나 식당을 비롯해 학원, 병원, 미용실, 헬스장 등의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라며 업종별 맞춤 디자인에 고품질 시공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객 니즈와 소비자 트렌드까지 반영한 인테리어로 상업시설의 인테리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

이정현 기자

원본링크 : http://www.idsn.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