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의 초입, 계절의 변화를 맞아 새 단장에 들어간 상업 시설들이 분주하다. 여름과 가을은 사계절 중에도 계절 변화가 뚜렷하게 달라지는 계절로, 선호하는 인테리어의 분위기도 다르다. 가을에는 포근하고 서정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선호되는 만큼, 여름의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가을에 맞게 바꾸기 위해 인테리어에 돌입한 이들이 많다.

 

이와 관련해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 측은 계절감 없이 철 지난 인테리어는 트렌드에 뒤떨어진 인상을 줘 이질감이 느껴질 수 있다상업 인테리어에 계절감을 주고 싶다면 계절 변화에 따라 인테리어에도 변화를 주는 것이 좋으며, 계절과 상관없는 인테리어라도 간단한 소품 등을 이용해 계절감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가을은 이사 철과 맞물려 새 단장을 하는 상업 시설도 많은 만큼, 비용 대비 가장 퀄리티 있는 인테리어 결과를 위해서는 상업 인테리어 전문 업체와 충분한 상담 후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인테리어베이는 사무실부터 카페, 식당, 학원, 미용실, 병원, 헬스장 등 다양한 업종의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업종마다 전문 디자이너 분류 체계를 도입하여 상담 과정부터 실시간 전문가와의 1:1 상담이 가능하다. 이에 업종에 최적화한 맞춤 인테리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그간 축적한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해 고객이 인테리어 컨셉과 계획을 더욱 구체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인테리어에 소요되는 시간도 줄여준다.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후 이를 기반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설계하며, 상업 인테리어 특성을 고려해 업종 특징, 주요 소비층,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를 완성한다.

 

고객 문의 후 방문 시에는 2D3D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하며,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거품 없는 실 견적을 제시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인테리어 공사 중에도 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불만족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완성 후 철저한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인테리어베이는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고객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TheDrive

김소희 기자

 원본링크 : https://www.thedrive.co.kr/news/newsview.php?ncode=1065598791267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