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거래량이 급격히 감소하면서, 가구 및 인테리어 업계의 불황이 가시화되고 있다. 그간 인테리어 시장에서 시공 불량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지속돼 왔던 만큼, 인테리어 업체들이 서비스 개선에 나서며 불황 타파를 도모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가 인테리어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업종별 전문가 배치를 통한 맞춤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베이는 다양한 업종을 가진 상업 시설 특성을 고려해, 업종별 디자이너 분류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한 번의 견적 신청으로 실시간 전문가와 1:1 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어, 상담 단계부터 업종에 따른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컨셉과 업종을 고려해 그간 축적한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 니즈를 구체화해 맞춤 인테리어 계획을 세운다. 인테리어 디자인 시에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며, 업종 특성을 비롯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매장 입지, 주요 소비층 성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

 

고객 문의 후 방문 시에는 2D, 3D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한다. 2D, 3D 디자인 설계는 평면의 디자인을 실사와 가깝게 구현해, 인테리어 완성 후를 시뮬레이션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본격적인 공사 전 수정 과정을 거쳐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불필요한 비용 낭비를 막을 수 있다.

 

 

인테리어 공사 진행 시 사소한 문제라도 고객과 의사소통을 통해 해결하며, 전체적인 인테리어의 품질 향상을 위해 공사 마무리 단계까지 꼼꼼한 점검을 진행한다. 인테리어 완료 후에는 혹시 모를 문제 개선을 위해 전문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에 한파가 몰아치는 요즘, 더욱 경쟁력 있는 상업 인테리어를 위해 식당부터 사무실, 카페, 학원, 헬스장, 미용실, 병원 등 업종에 따른 전문가를 배치하고 있다고객 니즈를 최우선으로 한 맞춤 인테리어로 높은 고객 만족을 달성하며,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고객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고 전했다.

 

 

 

 

 

출처 :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원본링크 : http://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96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