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브랜드 창업을 위해서는 업종부터 서비스 품목, 소비 타깃층, 매장 입지 등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한다. 충분한 사전조사와 관련 지식을 쌓은 후 단계적으로 창업을 진행해야 한다.

 

 

특히 모든 창업 과정을 스스로 결정하고 행할 수 없기에 전문성이 필요한 부분은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

 

인테리어 부분이 그 중 한다. 매장의 첫인상부터 매출까지 결정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

 

이에 인테리어베이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전문가와의 실시간 상담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창업 업종에 맞는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도록 업종별 전문가를 배치하고 그간 축적한 포트폴리오를 업종과 컨셉에 맞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업종에 따른 소비자 특성과 입지, 컨셉,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등을 고려하여 맞춤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시한다.

 

고객 방문시에는 인테리어 도면에 맞는 실 견적을 산출하여 표준시공 원칙에 띠라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견적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공사 전 2D, 3D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하고 인테리어 디자인 최종적으로 점검한다. 공사 시에는 고객의 의견을 구해 진행한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창업 브랜드 상업 인테리어의 경우 소비자 유입을 촉진할 수 있는 경쟁력있는 디자인이 필요하다면서 업종별 전문가가 업종 특성에 맞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이고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고개 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2년연속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

강수진 기자

원본링크 : http://www.idsn.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890